태국정부관광청 태국 마사지에 대한 고찰Thailand and Massage


뭐 단속맞은지 얼마 안된 업소 소개해주겠다, 소개비 받은거 얼마정도 떼주겠다. 근데 이게 문제가 한국에서 마사지샵 하는 사장 99.9% (저포함) 는 태국말을 간단한 수준의 회화만 되다 보니 일하는 푸잉들이랑 의사소통이 안됩니다.. 최근 방콕, 파타야, 푸켓 등 유명관광지 소재 마사지업소에서 성추행 피해 신고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성매매 마사지업소를 운영하던 ㄱ씨는 지난해 10월부터 지난 7월까지 태국인 마사지사 57명을 관광객으로 불법 입국시켜 1인당 250만원씩 1억4000만원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무료 픽업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고급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입니다.고급리조트 같은 곳에서 휴양하는 듯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으로 청결하고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아속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일정 중 방문하기에도 좋으며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입니다. 칫롬역 근처의 접근성 좋고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입니다.저렴한 가격으로 적당한 수준의 마사지를 받기에는 좋은 곳으로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아주 작은 팁하나를 더 드리면 보통 태국 마사지는 양손의 엄지손가락 끝으로 제 몸을 누르는 것입니다. 그런데 마사지 하는 분들중에 과도하게 팔꿈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힘이 드니까 자신의 체중을 팔꿈치에 싣어서 누르는 건데, 너무 많이 그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


예약신청(접수)시 한글이름/정확한 영문이름과 문자받으실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의 상품은 예약신청(접수)일 뿐 확정은 아닙니다. 일반상품도 함께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같은 조건의 상품이시면 좀 더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하여 예약신청(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특히 어느 부분이든 불편한 곳이 있으신 부분들은 그 부분이 아프다 잘 해달라고 하시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시간 안배를 더 해서 해 주죠. 시간은 보통 다리마사지는 한시간, 전신마사지는 두시간 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한시간, 한시간반, 두시간, 세시간 상관 없이 원하는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 가게들이 천차만별인 만큼 어떤 가게에 가서 어떤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을지 당연히 고민되실 것입니다.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거의 모든 고급 마사지샵들이 SNS 채널이나 메신저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저처럼 해외 현지에 전화 걸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메신저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일반 여행자들은 저렴한 호텔스파를 찾기 어렵습니다. 호텔스파는 비수기인 우기(5월~10월)에 10~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일부 호텔스파샵은 "1 pay ,1 free" 라는 프로모션을 스파샵 앞이나 호텔 로비에 광고를 합니다. 2명이 오면 1명만 돈내고 1명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실제로 스트레스, 긴장 완화에 이런 마사지 만한 게 없습니다. 전날 남편과 골프를 치고 온몸이 뻐근하던 차에 받은 120분 타이마사지입니다. 남편은 마사지를 아주 싫어해서 태국와서 2년 넘도록 마사지를 안받다가 한번만 받아보자고 해서 작년 9월 함께 이 곳 헬스랜드 에까마이점을 방문했더랬습니다. 방의 조명은 환했지만, 태국 여성이 조절해 처음보다 점차 어두워졌다. 마사지사는 사타구니 주변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했는데 슬그머니 은밀한 부분을 건드리기도 했다.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보자의 신분은 한국일보 보도 준칙에 따라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13일(현지시간) 태국 매체 더타이거에 따르면, 일본인 여성 A씨는 지난 2월 중국인 남자친구와 함께 태국 카오산 근처의 한 마사지숍에 방문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 패디큐어,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나는 밤 외출을 준비하면서 낮시간을 느긋하게 쉬면서 보내기에 이상적인 스파다. 어웨이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많은 럭셔리 스파 중 하나이므로 시간 여유를 두고 예약해야 함에 유의하도록 하자.

바둑이뷰어 홀덤 뷰어 프로그램 포커뷰어 홀덤 뷰어 프로그램 성인pc 뷰어 프로그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